본문 바로가기

Tech Story

TED Talk: The Web's secret stories, by Jonathan Harris


TED (Technology, Entertainment, and Design, http://www.ted.com)은 너무 유명한 곳이라 부가적인 설명을 굳이할 필요가 없을 것같다. 처음에는 Presentation Zen (http://www.presentationzen.com)에서 Carr Reynolds가 선별/소개한 몇 개의 동영상들만 보았는데, 지금은 iTunes를 통해서 PodCast 형태로도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약 200개의 동영상을 받아서 하나씩 보는 것이 매일 일과의 시작이 되었다. 이제껏 본 동영상들 중에서도 소개하고 싶은 것들이 많이 있지만, 메모리의 한계로 어떤 것들이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여.... 앞으로 보는 것들 중에서 영감을 주는 동영상들을 공유하려 합니다. 다른 동영상들에도 모두 보시길 원하신다면 TED 홈페이지나 iTunes을 통해서 PodCast를 받으셔서 보십시오. (기회가 되면 언젠가 저도 TED에서 발표하는 그런 영광이 있었으면...)

 오늘은 처음으로 Jonathan Harris의 'The Web's Secret Stories'를 공유하겠습니다. Yahoo!에 근무하시는 분 같은데, 제가 하고 싶은 일과 똑같은/비슷한 업무를 하셨기에 특별히 관심이 가는 발표 내용입니다. TED에서 직접 보실려면 http://www.ted.com/index.php/talks/jonathan_harris_tells_the_web_s_secret_stories.html에서 보세요.

반응형